태국 정통마사지, 가격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부천 파타야마사지 데일리시큐

태국 정통마사지, 가격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부천 파타야마사지 데일리시큐

태국 정통마사지, 가격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부천 파타야마사지 데일리시큐

Blog Article


마사지사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뉴스에 불안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도 공범이다. 불법 성매매 시장이 커 나가는 이유는 그만큼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시사저널은 지난 4월8일부터 5월1일 사이 ‘불법’이 없다고 자신했던 경기 광명, 서울 종로 일대 등의 마사지 업소 10곳을 방문해 실제 영업 행태를 살펴봤다. 방문 시간은 낮 12시 점심시간부터 오전 1시 심야영업까지 가리지 않았다. 취재 결과 업주들의 말과는 달리, 방문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에서 직원으로부터 ‘선(先) 성매매’ 제안을 받았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에는 어김없이 손가락 세 개를 편 채 기자 눈앞에서 흔들었다.


A씨는 남자친구와 다른 방에서 서비스를 받았는데, 그에게는 남성 마사지사가 배정됐다. 마사지사는 마사지를 하던 중 특정 부위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 화들짝 놀란 A씨는 도와달라고 소리친 후 경찰에 신고했다. 1.헬스랜드 체인점(에카마이, 실롬, 시나카린, 파타야 등)---시설이 깨끗하고 서비스가 좋다.


이러한 모습은 스파,마사지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마사지룸에서 마사지옷으로 갈아 입은 후 바로 벌러덩 눕지 않습니다. 오면 반갑게 " 싸바이디 마이캅(여성은 카 )?하고 조용히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분 좋아요? 만약에 어떤 마사지 시술을 받을지 고민되시는 분이 계실까 봐 이번 단락을 추가했습니다.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외국인 고용 마사지 업소가 중심이 돼 국내 마사지 시장이 성매매의 온상으로 변질되면서, 정부가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온다. 마사지 시장이 매년 팽창하는 상황에서, 에이즈를 비롯한 성병까지 불법 마사지 시장에 번져갈 경우 사회 전반에 미칠 영향이 매우 클 수밖에 없어서다. 제발 일반화 좀 하지마라..너 남친이 그랬으면 " 내 남친이 이런데 가서 이렇게 했다" 니 남친만 욕하던가그냥 타이마사지 받는 곳에 가는 남자들 싸잡아서 다 쓰레기라고 하네쓰레기같은...


업체 내 관리사의 인지도가 높아 전담 관리사들이 자리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예약제로 진행될 만큼 대기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 맨손과 팔을 이용한 지압으로 마사지를 실시해 피로 해소 및 뭉친 근육 개선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사야몬 마사지에서는 이 지역 최저가에 풀타임 고급 정통 타이 마사지 또는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 유명한 빠뚜남 시장(Pratunam Market)이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마사지를 급히 끝내고 쇼핑을 하러 가고 싶다면 할인된 가격에 익스프레스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여러 국가의 전통 마사지 중 태국에는 ‘누앗 타이’라는 전통 마사지가 존재한다. ‘누앗 타이’는 1962년,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왓포 사원에 최초의 공식 마사지 학교가 세워질 정도로 유명하다. 마사지는 풋 마사지, 드라이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으로 구분되며 방문객들은 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해 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건강회복, 피부 관리 등을 위해 마사지 숍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태국 전통 마사지 ‘누앗 타이’에 대해 소개한다. 트리트먼트는 샤워를 할 수 있는 침대에서 얼굴을 아래로 대고 편하게 누워 있으면 프라이를 이용한 증기, 레몬그라스와 버가못 겁질을 담은 면봉을 이용한 전신 맛사지가 이어진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김씨의 업장에서 일했던 태국 여성 B씨는 국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성병 포비아(공포증)’에 노출돼 있다고 털어놨다. 국내에 들어와 마사지 업소에 취업하는 외국인 노동자 중 적지 않은 이들이 일명 ‘마마상’을 통해 들어오는데, 서로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알 길이 없다는 것이다. B씨는 “한국에 와서 몇 달만 일하면 고향에 돌아가 1년은 풍족하게 살 수 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태국 마사지가 좋을까 하여 검색해본 결과는 놀라웠다. 성매매 후기나 강간과 다름없는 무용담이 줄을 이었다. 남자 손님을 자극해 ‘쌈만원’이라며 손으로 유사성행위를 하는 성매매를 제안하거나, 강간이나 추행을 당해도 아무런 저항도 못 하거나. 이 글들을 보고 태국 마사지 업소를 취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대구유달 유달 유달 서울유달

Report this page